QNA
밤에는 물 좀 뿌리지 마세요!!
더운 낮은 그러려니 합니다만(낮도 심하긴 함)
밤에는 선선한데 왜그렇게 물을 뿌립니까???
저도 일행도 열감기가 들어서 잠을 못잤어요
2일권 사서 오늘도 들어가야하는데 이게 무슨 봉변입니까?? 밤되니까 사람들 춥다고 난리던데 분위기 보면 모릅니까?? 물이 남아돌아요???
해떨어지기 시작하면 자제 좀 하시기 바랍니다. 내일 사람들 출근해야합니다!!!
밤에는 물 좀 뿌리지 마세요!!
더운 낮은 그러려니 합니다만(낮도 심하긴 함)
밤에는 선선한데 왜그렇게 물을 뿌립니까???
저도 일행도 열감기가 들어서 잠을 못잤어요
2일권 사서 오늘도 들어가야하는데 이게 무슨 봉변입니까?? 밤되니까 사람들 춥다고 난리던데 분위기 보면 모릅니까?? 물이 남아돌아요???
해떨어지기 시작하면 자제 좀 하시기 바랍니다. 내일 사람들 출근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