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무원이라 ufs훈련때문에 늘 jumf를 못갑니다
메탈을 이렇게 잘 끼리는 락페는 jumf뿐인데
메탈러버로서 너무 슬픕니다
어처피 펜타 다다음주라 사람들이 펜타 불지옥에서 회복할 시간도 필요할텐데 9월에 개최할 수는 없나요
날씨도 더 좋을 것 같은데 제발...
메탈락페 너무 가고싶어요
군무원이라 ufs훈련때문에 늘 jumf를 못갑니다
메탈을 이렇게 잘 끼리는 락페는 jumf뿐인데
메탈러버로서 너무 슬픕니다
어처피 펜타 다다음주라 사람들이 펜타 불지옥에서 회복할 시간도 필요할텐데 9월에 개최할 수는 없나요
날씨도 더 좋을 것 같은데 제발...
메탈락페 너무 가고싶어요